본문 바로가기

한국 걸그룹

[걸그룹] 2018년 수능보는 걸그룹 멤버를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팬더아재입니다

고3들의 공포의 시간 수능이 코앞으로 다가왔네요
공부가 뭔지 대학이 뭔지 항상 이맘때만 되면 긴장감에 휩쌓이고 스트레스란 스트레스는 엄청받고 전국에 있는 모든 고3분들 파이팅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수능을 보는 걸그룹 멤버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첫번째는 트와이스의 채영양입니다

Yes or yes 란 곡으로 한일 양국 차트를 휩쓴 트와이스의 급식단장 채영양이 이번 수능을 본다고 하는군요



두번째로는 올해 HI high란 곡으로왕성한 활동을한 이달의 소녀 희진양과 현진양입니다

이달의 소녀도 올해 MAMA 신인상을 노릴정도로 왕성한 활동을 했는데요 이들중에도 멤버두명이 수능이라니 엄청 힘들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역시 아이돌은 아무나 하는게 아니네요

세번째 묵지빠란 노래로 많은 사랑을 받은 걸그룹  세러데이의 하늘과 시온양도 이번에 수능을 칩니다

솔직히 세러데이는 제가 잘 몰라서 패스 오늘부터라도 묵지빠란 노래를 들어봐야겠습니다 뭐이리 모르는 걸그룹이 많은지

네번째로 아이즈원의 김채원양도 이번수능 응시생 이네요

프로듀스48 아이즈원 데뷔 한일 양국활동으로 엄청 바빴을텐데 이번어 수능을치루는 수험생이 되었습니다 김채원양 파이팅입니다

다섯번째로 그룹 아이오아이 출신이면서 위키미키로 바쁜 활동을 이어 가고 있는 최유정양도 이번에 수능을 치룹니다

최유정양도 벌써 수능칠 나이가 되었네요 세월 참 빠릅니다 예정대르면 내년에는 대학생 이군요

이상 2019년 수학능력시험을 치루는 걸그룹 멤버를 알아보았습니다
앞으로 이틀 남았군요 전국에 모든 고3수험생 여러분 파이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