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걸그룹

[아이돌] 한일 하이틴 톱 스타 김유정vs 하시모토 칸나 비교

안녕하신가 팬더아재입니다

오늘은 한국과 일본의 가장 핫한 스타인 김유정양과 하시모토 칸나양의 사진 모음을 올려보겠습니다

양국의 최고의 하이틴 스타들이고 팬더아재가 둘다 빠는? 인물이므로 누가 낫다는  비교 무의미 그냥 재미로 봐주세요


이젠 전설이되버린 하시모토 칸나의 데블버전 정말 귀엽다 일본의 천년돌이 맞는거 같습니다

이에 맛서는 김유정의 귀여운 모습 귀여운 얼굴은 김유정도 뒤지지 안는다 뽈살이 너무 깨물어 주고싶네요

하시모토 칸나의 메이드?복.? 역시 이런거는 일본이 위다 이게 성진국의 위엄입니다

최근 시사회 모습중 하나 점점 여인이 되가고 있는 김유정양♡  이대로만 커주시길

역시 레겐드짤중의 하나 하시모토칸나 나도나도  좋아합니다

어릴쩍 김유정 모습 표정이 너무 다체롭다 타고난 배우인듯  너무 어릴적 사진을 들고 왔나요?

농구공을 만지고  있는 하시모토 칸나

마이크른 잡고있는 김유정 마이크와 농구공이 부럽긴 처음입니다

역시 배우의 포스를 뿜는 하시모토 칸나 역시 프로는 프로네요

김유정도 지지 않는다 아역연기뿐만 아니라  성인연기도 타고난 느낌입니다

자연스러운 모습 정말  연기잘하네요

하시모토 칸나의 특유의 느낌  이런 그녀만의 분위기가 넘좋습니다

팬더아재 개인적으로 볼때는

하시모토 칸나는 노력형 으로 자기 잠재력을 터트린 아이돌 배우이고

김유정양은  원래부터 틴고났는데 거기에 괴물같은 노력이 더해진 느낌입니다

앞으로 두여배우가 바람직하게 성장해서 한일을 대표하는 연예인이 되었으면합니다

근데 이렇게 둘을 비교했는데 누가 더 좋냐구요?

팬더아재는 둘다좋습니다

그럼 좋은하루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