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로 여자 아이돌

[솔로 아이돌] 러브어스 단발머리 출신 미교를 추억하며

안녕하신가? 팬더아재다

최근 솔로가수 미교가 라이징 스타이길래 내가 아는 그 미교가 맞나 하고 인터넷을 뒤져봤다

한때 덕질했던 러브어스의 미교가 맞더라

과거 크레용팝 덕질시절 가창력이 걸그룹에 있기에는 아까운 멤버다 라고 생각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솔로 가수로 활동할 줄은 몰랐다

과거 러브어스 시절 맏언니로서 팀에 리드보컬로 활동했던 미교 성공해서 돈 많이 벌기를 기원한 팬들은 미교를 쩐미교로 그녀를 친근하게 부르기도 했다

카페에 미교에 관한글을 올리면 열심히 댓글도 잘 달아주고 팬들과 채팅도 자주하고 러브어스 소통왕 이었던걸로 기억한다

그러던 어느덧 미교의 러브어스 탈퇴소식이 들려오고 솔로로 활동한다는 소식이 근근히 들려왔다

러브어스를 좋아했던 팬으로서 그녀의 솔로전향이 아쉽긴 했지만 그녀의 선택이니 팬은 그녀의 센택을 존중할 수 밖에 없었다

힘없는 일개팬이라 미교한테 미안했을뿐

그리고 네이버에 윤종신씨가 미교를 언급한 기사가 뜨더라 후배 솔로가수중 주목하는 가수가 미교라고 미교에 관한 덕질은 접은 상태 였지만 그래도 기분은 좋았다 한때 덕질했던 가수를 대 선배가 인정한점이

그렇게 근근히 ost 앨범 소식이 들리고 네이버 메인에 미교소식이 걸렸었다 감동의 스나미가

한때 잊고 있었던 미교

오랜만에 그녀의 트위터도 방문해보고 그녀에 관한 영상도 찾아 보았다 바쁘게 지내는거 같아 반갑기도 하고 아쉽기도 한 여러 감정이 교차되었다

잠시 있고있었던 단발머리 러브어스 출신 미교 잠시 접어놨던 덕질을 다시 시작하고자 한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