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걸그룹

[걸그룹]아이즈원 혼다 히토미의 흔한 드립력

아이즈원 전임으로 akb48을 잠시 그만두개된 혼다 히토미

그녀의 송별회?를 위한 행사가 티비로 잡혔는데

혼다 히토미가 영상 출연으로. 메세지를 동료들에게 남기려고 한다

한국에서 활동을 한다는 히토미 여기까지는 평범한 감동젖은 맨트였다 그러나

응? 한국이라는 큰곳? 뭔가 쎄한데?


치바 시골구석에서 잘들? 하세요란 드립을 날린 히토미 ㅋㅋㅋㅋ

디스개그 완전 웃기잖앜 ㅋㅋㅋㅋ

분개하는 엠씨와 동료들 ㅋㅋㅋㅋ

그렇게 혼다 히토미의 송별회는

알흠다운 디스전으로 훈훈?하게 마무리 되었다고 한다

히토미 빨리 한글패치되서 저런 개그 국내서도 봤으면^^;

ㅡ끄읏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