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로 여자 아이돌

[걸그룹]천년돌 하시모토 칸나 최근근황

안녕하세요 팬더아재입니다

오늘은 천년돌 하시모토 칸나의 최근 근황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일본의 절대미소녀 천년돌(천년에 한번나올까 말까한 아이돌)로 불리며 일본인뿐만 아니라 상당한 한국팬도 거느리고 있는 그녀

최근 칸나는 만화 오늘부터 우리는의 드라마판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하시모토 칸나는 평소 청순한 이미지와 달리  세이란 여고의 일진 하야카야 쿄쿄역으로 출연 중인데요

귀엽기만한 그녀가 드라마에서 어떤역활을 보여줄지 기대가 큽니다

또한 칸나는 일본 화장품인 립더 럴러( lip the color)의 모델로도 활약하고 있습니다

이젠 더이상 소녀가 아닌 어른의 매력으로 우리들 앞에 다가오는 하시모토 칸나 인데요 일본의 배수지란 말이 괜히 나온게 아닌가 봅니다 수지가 성장해온 여자아이돌의 성공공식을 칸나도 그대로 따라가고 있나봅니다

하시모토 칸나로 트위터를 검색해보다 재밌어서 가져온 사진입니다

마동석과 칸나의 미친 싱크로율 이라니요
보면서 한창 웃었습니다

두분 언제 한국에서 광고 찍으실 생각은 없으신가요? 기획만 괜찮다면 꽤 좋은 그림이 나올꺼 같습니다

하시모토 칸나도 점점 성인이 되어가네요

이젠 성인돌?로서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있는 칸나이지만 그녀 특유의 귀여움이 사라지는거 같아 조금은 섭섭하네요

언젠가 그녀가 한국에 방문해서 싸인회를 하는 날을 손꼽아 기다려 봅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