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걸그룹

[걸그룹] akb48 미야자키 미호 11월 29일 쇼룸 후기

안녕하신가 팬더아재다

어재짜 미야자키 미호 쇼룸방에는 프로듀스48에서 최종 파이날 전까지 올랐던 타케우치 미유가 출연했었다

역대급 혜자 방송에 쇼룸  체팅창은 대폭발 저번 치요리 등장때 미호한터 미호언니라고 하던거에 팬들은 재미가 들렸는지 미유에게 미호보고 미호언니라고 종용을 시작 ㅋㅋㅋ

미호의 타워( 아프리카 티비 별풍선이라 보면됨)리액션에 빵터진 쇼룸 채팅창 이와중에 미라쥬님이 200만원 어치 타워를 세움 ㄷㄷㄷ

200만원 타워에 둘이 리액션을 해줌 채팅창엔 ㅋㅋㅋㅋ로 도배가200만윈 타워에 뭔가 급조된 리액션  먀오 쇼룸방에는 화기 애애한 분위기?가 연출되고

프듀출신 둘이 뭉치니 역시 이야기는 프로듀스48이야기 여기서도 까이는 안준형 피디 많은 일화들을 통편집 해버렸다고 한동안 체팅창은 안준형 욕으로 대동단결

다시한번 한국팬들의 타워공세에 흥오른 미야자키 미호 그와중 미유랑 한국 가수 이야기를 하는데

미유는 헤이즈의 노래를 좋아한다고 한다 프듀48 참가전부터  아이튠즈로 일본에서 듣고있었다고 아티스트는 아티스트를 알아보는듯 그 와중에 미호는 옥상달빛을 추천 어떻게 일본인이 한국 인디 밴드 노래를 알고있는지 아무래도 미호는 일본어 잘하는 한국인인듯 하다

막간을 향해 달려가는 쇼룸 여기서 타케우치 미유가 던진 대형 떡밥 한 팬이 한국에서 활동해달라고 하니 기대해 주세요라고 답변을 던짐

다시 팬들은 미유한테 미호언니라 해보라고 요청을 했지만 미유는 쑥스러운지 엄한 선배?라 어려운지 미호언니는 끄끝내 못했다고 한다

그렇게 먀오 쇼룸이 끝나고 다른 쇼룸방에서는

고토모에가 토끼모자를 쓰며  귀욤발랄한 포즈로 팬들에게 애교공세를 펼치며 3시간째 쇼룸 방송을 하고 있었다고 한다

여윽시 나고야 쇼룸 퀸


ㅡ끄읏ㅡ

덧 어제 먀오방은 끝나갈 무렵 1만명이 넘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