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걸그룹

[번외] 티스토리 블로그를 쓰면서 느낀점 아이즈원 킹왕짱♡

그냥 아무것도 안해본 좆같은 초자가 팬더아재가 느낀점


느그는 애드센스에 맞춰서 열심힝4000자나 끄적여 나는 내 꼴리는대로 쓸거임 ㅋㅋㅋ

오늘 스카이 캐슬 드라마를 보면서 느꼈다

그렇게 서울대 보내려고 뺑이쳤는데 현실은 경희대 나온 문재인 밑에서 기는게 느그 강남 아줌마들 현실인거슬 ㅋㅋㅋ

난 나대르 1일 1포스팅 할태니 느그는 애드센스에서 요구하는 1000자 이상 채우삼 ㅋㅋㅋㅋ

애드센스 바라 보고 글 쓰다가 내 블로그색 일을듯 ㅋㅋㅋ

난 내가 좋아하는 걸그룹 덕질 할꼬야♡

덕질하는 모든분들 행복하시라

애드센스? 개나줘버려 ㅋㅋㅋ


ㅡ끄읏ㅡ